자동계량기 원두계량기 원두소분기 소분기

 

자동계량기는 쌀, 견과류, 원두 및 생두 등 다양한 식품류 및 소비재 등을 소분하고, 계량할 수 있는 포장기계로 심팩의 자동계량기는 입자별로 소분할 수 있도록 제품군이 나누어져 더욱 편리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금번 설치된 코드는 커피 원두를 포장할 수 있는 자동 소분기를 알아보셨고, 진공이송기와 자동계량기, 밴드실러를 설치해 한 라인에 커피 포장을 완벽히 끝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심팩의 자동계량기는 0.001g의 오차까지 허용하지 않는 정확한 무게추인 로드셀과 작은 알갱이 하나까지 소분하는 진동 방식의 바이브레이터, 이 두가지의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정확하고 빠른 작업 속도를 자랑합니다. 내부 소재는 가장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레스, 그 중 내마모성, 내구성 등이 가장 뛰어난 스텐304로 제작합니다.

 

 

 

 

진공이송기를 통해 원두를 빠르고 쉽게 자동계량기로 이송합니다. 이송시 산소 공급과 함께 진행됨으로 원두가 깨지는 일 없이 안전한 이송이 가능하며, 자동 클린 기능을 통해 내부에 찌꺼기가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송된 원두는 호퍼(저장소)에 담기게 되고, 컨트롤 패널을 통해 버켓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원하는 중량만큼 지정을 하고, 지정된 값을 통해 계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진동 방식을 통해 원두는 소분되어 내려오게 되며, 버켓 내부에 장착된 로드셀(무게추)로 정확한 그램 수대로 포장됩니다. 

 

 

 

 

자동소분기를 통해 정해진 중량대로 소포장된 원두는 밴드실러(실링기)를 통해 포장의 접합을 진행하게 됩니다. 밴드실러는 열을 통해 포장지를 봉함하는 방식으로 수직형과 수평형 중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밴드실러는 날인기가 함께 부착되어 있어 포장과 동시에 생산일자 날인을 진행하므로 작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두소분기, 자동소분기 등은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빠르고, 정확한 소분기를 찾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심팩은 오랜기간 포장기계만을 연구하고, 제작하는 기업으로 실사용자가 작업하기 편하고, 정확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심팩은 원가절감을 위해 저가의 수입산을 사용하거나, 값싼 부품을 사용해 제작하지 않습니다. 심팩은 고객사를 통해 제품의 시운전, 후기 등을 남기고 있으니, 설치하고자 하는 제품의 모습을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장기계는 다양하고, 포장기계 회사도 많습니다.

주식회사 심팩이 사랑받는 이유는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포장기계를

정직하게 컨설팅하고 납품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포장기계에 대한 중복투자를 막고

오래도록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010-8242-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