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장기계 전문업체 심팩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계는 입니다. 저희 심팩에서 항상 판매율이 좋은 밴드실러는 사용하기 편리하고 실링과 날인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포장 후 마지막 작업으로 실링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심팩의 수직날인 밴드실러의 특장점을 한 번 확인해 보시죠
밴드실러는 간편한 작업으로 파우치를 투입하면 포장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제품이 안전하도록 부드럽게 이송되어 생산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밴드실러는 파우치 실링 후 날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고, 활자와 고체 잉크 교체가 간편하며, 파우치를 수직으로 실링하기 때문에 제품이 쏟아질 가능성 없어 안심하고 포장할 수 있습니다.
밴드실러의 컨트롤 박스에 있는 스피드 컨트롤러는 컨베이어 속도를 제어하여 생산속도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밴드실러 상부에 있는 컨트롤 박스는 직관적으로 제작되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실시간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실링을 해주는 접착 온도와 인쇄를 해주는 날인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밴드실러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자유로운 방향 조절을 할 수 있어 높은 공간 효율과 이동식 바퀴로 힘들이지 않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심팩의 밴드실러는 국산 모터를 사용하여 고장 없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고 부품 간 연결이 간단하여 소모품 교체가 용이합니다.
심팩의 밴드실러는 상부에 있는 실링부와 하단에 있는 컨베이어의 높이를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날인기에 있는 활자의 교체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효자 상품인 밴드실러를 납품해 드린 고객사에서 남겨주신 사용 후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는 눕혀서 실링을 하다 보니까
계속 잡고 있어야 했어요. 지금은 세로로
실링을 하다 보니까 처음에 잠깐
2~3초만 잡아 주면 알아서 포장이
진행이 되고, 옆으로 배출까지 되면서
거의 3~4배 가까운 속도로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