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장 기계 전문 업체 심팩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납품을 다녀온 곳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혜성 프로비전입니다.
이곳은 냉동 육류 제품을 포장, 납품하는 곳으로 기존에는 스티로폼 포장을 수작업으로 하였으나 사용량 증가로 인해 포장할 물량이 많아져 원활하고 효율적인 포장을 위해 심팩의 사이드 테이핑기를 문의 하시고 설치하게 되셨습니다.
심팩의 사이드 테이핑기는 스티로폼 박스를 기계에 넣어주면 옆면을 자동으로 테이핑 해주는 기계입니다. 수작업 시 번거롭고 힘도 많이 드는 포장 작업을 사이드 테이핑기 설치로 인해 쉽고 간편하게 포장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반자동 사이드 테이핑기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하는지 보시죠!
심팩의 전문 엔지니어가 현장 상황에 맞게 직접 설치해 드리고 사용법 교육도 함께 해드립니다.
사용하는 스티로폼 사이즈에 맞게 테이핑기의 간격과 높이를 레버를 이용해 조절해 주면 됩니다. 레버 옆에는 눈금자가 있기 때문에 설정이 끝나면 눈금자에 표시를 해두고 박스 크기가 바뀌더라도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심팩 사이드 테이핑기의 테이프 헤드는 순수 국내산 제품으로 정밀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고 테이프 교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심팩 반자동 사이드 테이핑기의 조작 패널은 직관적으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테이핑기의 설치 및 교육 종료 후 시운전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스티로폼 박스를 투입구에 넣어주면 1차 센서에 의해 벨트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박스를 안쪽으로 이동시켜 주고 양면 사이드에 테이핑이 됩니다. 사이드 테이핑기에 들어가는 벨트는 국내산 맞춤 벨트로 스티로폼 박스를 손상 없이 이동시켜 줍니다.
투입구에서 1차 테이핑이 끝나면 2차 센서에 의해 아다치 컨베어가 작동하고, 스티로폼 박스는 배출구 쪽으로 이동하여 남은 양면에 테이핑이 완료 된 후, 배출구로 나오게 됩니다. 심팩 사이드 테이핑기의 특장점은 1차에서 2차로 넘어가는 곳에 아다치 컨베어를 설치함으로 공압식이 아닌 전기제어로 콤프레셔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티로폼 박스를 넣어 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테이핑 되어 나오게 되므로 수작업에 비해 작업 속도, 퀄리티 그리고 뛰어난 작업 효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반자동 사이드 테이핑기는 분당 약 15개의 박스를 포장할 수 있어 하루에 7,000개까지 생산이 가능합니다.
- 등록자
- 등록일
- 2024-10-18 13:20
- 조회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