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실러는 흔히 알고 있는 실링기의 정식 명칭이며, 포장 파우치를 완벽히 밀봉하는 역할을 합니다. 경량의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의 제약없이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여타 포장기계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으로 많은 장소에서 널리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심팩의 마스크 밴드실러는 일반 밴드실러에 비해 그 속도가 빠르고, 제조일자 날인이 디지털 방식의 잉크카트리지 날인으로 진행되어, 작업에 낭비되는 시간없이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합니다. 분당 60-70개, 하루 3만개 이상의 마스크포장이 가능하고, 편한 자세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경사면의 각도 조절로 피로도가 낮습니다.

 

 

 



디지털 날인기

 

마스크 실링기에는 일반 실링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잉크카트리지가 장착됩니다. 잉크카트리지는 디지털 방식으로 터치스크린을 통해 한글,영문,이미지,바코드 등 다양한 문자 및 일자를 삽입할 수 있고, 센서를 통해 항상 동일한 위치에 일자 날인이 표시됩니다. 잉크는 날인과 동시에 굳기 때문에 손에 묻지 않고, 약 20만번의 날인이 가능합니다. 잉크 소모시에는 토너만 탈착하여 교체하면 되므로 쉽고 빠르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밴드실러

 

일반 밴드실러는 제품별로 차이가 있지만 분당 10~25개의 제품 포장이 가능합니다. 날인기도 별도로 장착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활자형 날인 방식을 주로 하기 때문에 일자 변경이 수고스러운 점도 있습니다. 마스크 전용 밴드실러는 일반 제품에 비해 2배 혹은 3배의 속도로 제품 포장이 가능하며, 터치스크린을 통해 간단히 원하는 문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사용성

 

실링기를 처음 사용하실 때는 빠른 이송 속도에 많은 분들이 놀라거나 익숙해하지 않아 합니다만, 몇 번의 시운전을 진행하다보면 누구나 속도에 적응되어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포장시에는 컨베이어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실링기에 삽입할 때 양손으로 넣어주는 것이 아닌 한 손으로 펼쳐주면서 작업을 진행해야 손목에 부담없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심팩의 밴드실러는 수입산이나 해외 OEM 제품이 아닙니다. 설계부터 제작까지 모두 국내 생산 공정을 통해 제작되며, 내부에 사용되는 모든 부자재는 국산 정품 하드웨어만을 사용합니다. 제품의 이송을 돕고, 접착을 섬세히 돕는 테프론벨트는 글래스 코팅과 실리콘 접착을 통해 내마모성,내치수성이 우수하며, 내부 냉각펜을 통해 포장파우치의 변형을 방지하고, 안정적으로 굳혀주어 항상 깔끔한 마감을 진행합니다.

 

 

 

설치를 하다보면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의 사용성이 매우 불편하거나 포장 능력이 올라오지 않아 교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심팩은 포장기계만을 전문으로 포장 제원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여 이중 지출의 발생을 방지해드립니다. 심팩의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시고 제품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견적문의

02-467-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