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함기는 박스를 접고 테이프를 한 번에 같이 붙여주는 박스테이핑기로 접힌 박스를 자동으로 공급, 성형, 하부 제함과 테이핑 후 배출을 하게 되어 물건을 합포장하는데 최적화된 박스포장기계입니다. 심팩의 제함기는 2가지 모델로 진공패드를 이용한 제함과 핀처럼 찍어 박스를 여는 핀픽업 타입으로 나누어지게 되며, 설치할 공간과 제품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인력이 필요없이 접지않은 박스 그대로를 제함기 위에 안치시켜 놓게 되면, 중앙제어 시스템을 통해 모든 과정이 완전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내부 구조는 단순화시켜 설계되어 박스가 걸리거나 하는 일 없이 고장이 없고, 사이즈 변경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알람 기능을 통해 테이프와 박스 소진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PLC컨트롤 제어로 문제 발생 시 바로 작업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함될 박스를 묶음으로 올려놓아도 진동패드를 통해 하나씩 안전하게 제함이 되며, 제함 이후에는 하부에 설치된 테이핑기를 지나 봉함이 됩니다.
진공패드는 공압식으로 콤프레셔가 필요하며 1사이클당 10리터 공기의 공급과 5kg/cm2의 압력이면 쾌적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오랜 기간 사용시 공기 속 수분으로 인해 내부가 오염될 수 있으니 규칙적인 청소 작업이 필요합니다.
컨베어나 상부테이핑기는 필요시 함께 설치할 수 있고, 제함기와 연동시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컨베어 위에 올려진 박스에 제품을 담고 다시 상부 테이핑을 하면 작업이 끝나게 됨으로 작업자의 노동력이 현저히 감소하게 되고, 생산량은 증가하게 됩니다.
심팩에서 생산되는 모든 포장기계는 저가의 중국산제품이 아닌 국내생산제품의 강한 내구성과 오랜 내구연한을 보장하며, 제품 이상시 즉각적인 부품 수급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 환경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게 되었고, 생산자의 작업 환경도 그에 따라 편리하고, 능률적으로 변해야 합니다. 전자동 제함기는 작업자 2-3명이 해야 할 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단순한 조작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심팩에서는 작업 공간과 환경에 따른 맞춤형 기계 제작이 가능합니다. 심팩의 고객사를 통해 설치하려는 제품의 제원과 작업환경을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장기계는 다양하고, 포장기계 회사도 많습니다.
주식회사 심팩이 사랑받는 이유는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포장기계를
정직하게 컨설팅하고 납품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포장기계에 대한 중복투자를 막고
오래도록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010-8242-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