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장기계 전문업체 심팩입니다.
(고객사 시운전 영상은 최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욱더 이해가 쉽습니다.)
자사가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수축포장기(엘실러 + 수축터널)입니다 !!
전자동은 금액이 조금 부담이 되고, 소형으로 쓰자니 생산량을 못 맞추고 걱정이시죠 ?
그럴 때는 적당한 가성비의 반자동 수축포장기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 )
수축필름을 사용하여 수축을 하자니 드라이기 열을 줄 수 없고, 그렇다고 언제 자르고 접착시키고 하나요.
심팩의 반자동 수축포장기를 이용하셔서 더 많은 생산량과 시간 감소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사는 이번에 착한 떡이라는 고객사에 납품을 다녀왔습니다.
고객사에서는 비닐 포장을 어떻게 하고 있고, 반자동 수축포장기는 어떻게 쓰이는지 기능적인 부분도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사는 포장물을 포장박스에 넣은 뒤 포장박스에 수축필름을 감싸고 수축을 진행하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상품을 수축필름에 감싼 후 진행 방향으로 밀어주고, 엘실러에 상품을 올려놓게 되면 1단계 완성이며, 포장단계의 시작입니다.
그 이후 기계의 허리 부분쯤에 초록색 동작 버튼을 눌러주면, 엘실러가 압력을 통해 내려오게 됩니다.
내려온 후 엘실러를 사용하여 필름의 남은 2면을 열선으로 커팅과 동시에 접착을 진행하지요 : )
그렇게 되면 우선 비닐수축포장에서 비닐은 씌운 상태가 되는 것이며, 접착이 끝난 후 진행 방향으로 컨베이어가 작동되며, 작동 후 수축터널로 들어가게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