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장기계 전문업체 심팩입니다.

(고객사 시운전 영상은 최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욱더 이해가 쉽습니다.)

 

 

 

자사가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수축포장기(엘실러 + 수축터널)입니다 !!

전자동은 금액이 조금 부담이 되고, 소형으로 쓰자니 생산량을 못 맞추고 걱정이시죠 ?

그럴 때는 적당한 가성비의 반자동 수축포장기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 )

 

수축필름을 사용하여 수축을 하자니 드라이기 열을 줄 수 없고, 그렇다고 언제 자르고 접착시키고 하나요.

 심팩의 반자동 수축포장기를 이용하셔서 더 많은 생산량과 시간 감소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사는 이번에 착한 떡이라는 고객사에 납품을 다녀왔습니다.

고객사에서는 비닐 포장을 어떻게 하고 있고, 반자동 수축포장기는 어떻게 쓰이는지 기능적인 부분도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사는 포장물을 포장박스에 넣은 뒤 포장박스에 수축필름을 감싸고 수축을 진행하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상품을 수축필름에 감싼 후 진행 방향으로 밀어주고, 엘실러에 상품을 올려놓게 되면 1단계 완성이며, 포장단계의 시작입니다.

 


그 이후 기계의 허리 부분쯤에 초록색 동작 버튼을 눌러주면, 엘실러가 압력을 통해 내려오게 됩니다.

내려온 후 엘실러를 사용하여 필름의 남은 2면을 열선으로 커팅과 동시에 접착을 진행하지요 : )

그렇게 되면 우선 비닐수축포장에서 비닐은 씌운 상태가 되는 것이며, 접착이 끝난 후 진행 방향으로 컨베이어가 작동되며, 작동 후 수축터널로 들어가게 됩니다.


 

실링 완료 후 벨트를 이용하여 수축터널로 들어가면 열을 가하여 포장제품을 감싸고 있는 필름을 수축시켜줍니다.
그렇게 되면 비닐포장은 완료가 되며, 깔끔한 포장 제품을 가공할 수 있게 되지요.

수축터널의 경우 열풍식이며, 포장 제품의 사이즈에 맞게 수축터널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가 포장할 제품은 사이즈가 좀 큰데 어떻게 포장하죠 ? 라는 문의도 간혹 들어오는데요.
그럴 경우 기성 평균 사이즈의 터널 대신 더 큰 사이즈로 제작도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 )
자사는 항상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가장 효율적인 포장이 가능하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축포장이 완료가 되면 깔끔하고 섬세한 포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자동, 챔버형도 있습니다.)
비닐 수축 포장은 역시 퀄리티가 제일 중요하죠.

자사의 수축포장기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 포장부터 깔끔하구나, 이 업체는 작은 것도 신경을 써주는구나라는 느낌이 들게끔 깔끔하고 디테일한 포장은 첫 번째이며, 포장을 하는 작업자가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구현해두었습니다.
수축포장이란 것이 보면 간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신경을 써줘야 할 것들이 많으며 포장 필름부터 준비해야 할 것들 투성이입니다.
하지만 심팩은 그 모든 것을 도와드리며 궁금하신 점은 친절히 상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단순히 기계만 파는 것이 아닌, 그 이후의 사후 조치까지 책임지겠습니다.
1년 무상 A/S는 기본이며, 궁금한 점은 02-467-3140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실사용 중인 고객사의 시운전 영상 보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