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계량기 #원두포장 #원두계량기 #디마인커피 #커피계량기 #커피공장계량기 #진공이송기 #밴드실러 #원료통

 

 

 자동계량기 : 원두포장 원두계량기로 쉽고 빠르게 ~ (ft. 디마인커피)

 심팩 2연식 자동계량기 SPWM-210, 수직날인 밴드실러 SPHI-1155VP


 

 

 

한국인의 끝없는 커피 사랑으로 대한민국은 전세계에서 커피 소비량이 높은 나라로 꼽히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계속 되는 커피 사랑으로 인해 커피공장은 더욱 바빠지고 있어 로스팅뿐만 아니라 원두의 포장, 거래처 관리까지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쁜 상황이지만 커피의 품질과 생산을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 원두의 포장 시간을 줄이려는 방안을 찾고 있고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줄 수 있는 심팩의 자동계량기에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금번 설치된 디마인커피는 커피 교육과 원두 납품, 매장 운영까지 하고 있는 업체로 늘어난 원두 생산을 안전하고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깊이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심팩의 원두계량기를 통해 원두 포장에 대한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었고 늘어난 생산량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심팩의 자동계량기(원두계량기)는 이미 수 많은 커피공장과 로스터리카페에서 사용할 정도로 검증이되어 있는데요. 생산 속도를 높이면서도 정확하게 원두를 계량하고 위생적인 상태로 최종 구매자에게 제품을 전달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료통, 원두를 이송시켜주는 진공이송기, 2연식 자동계량기, 봉투를 접착해주는 수직날인 밴드실러를 연동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고객사의 환경에 따라 개별 구매도 가능합니다.

 

 

 

 원료통에 원두를 넣으면 진공이송기가 공급 스위치를 통해 자동계량기에 자동으로 이송해줍니다. 이송을 할 때는 손상이나 깨짐이 발생하지 않도록 산소와 함께 이송되며 흡입시간과 배출시간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두가 담긴 원료통은 식기류에 사용되는 스텐304로 제작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계량기는 1g~1kg까지 계량이 가능한 바이브레이터와 0.001g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저울장치인 로드셀로 원두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계량합니다. 미세 알갱이 하나까지 소분이 가능하며 중량 값을 정해 배출할 수 있습니다. 배출된 원두는 밴드실러를 통해 포장의 접합이 완료되며 함께 부착된 날인기로 포장과 동시에 생산일자 날인이 가능합니다.

 

 

컨트롤패널은 터치스크린으로 조작하며 초보작업자도 손 쉽게 익힐 만큼 간단합니다. 한 번의 셋팅으로 빠르게 셋팅 값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정확한 터치감과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합니다. 90개의 저장메모리 값을 통해 다양한 중량의 포장을 진행할 수 있고 8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로 간단하게 운용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자동계량기(원두계량기)는 쉬운 작동법으로 누구나 간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정품 하드웨어만을 고집하여 오랜 내구연한을 보장합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사의 환경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심팩의 고객사를 통해 제품의 시운전, 후기 등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정보 상세보기]


제품문의

02-467-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