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계량기(이송기),최적의 커피자동포장 솔루션 (아원로스터스)
한국은 커피 소비량이 세계 3위 수준으로 커피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나라입니다. 남녀노소 가지리 않고 마시는 커피로 인해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가 형성되었으며
카페는 더 이상 커피를 마시는 단순한 공간이 아닌 혼자 시간을 보내는 나만의 장소, 소중한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특별한 곳으로 변화되고 있는데요. 한 잔의 음료가 아닌 삶의 일부가 된 커피로 인해 커피 업계에서도
다양한 원두를 출시해 고급화된 소비자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번 설치된 아원로스터리는 다양한 원두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심팩의 자동계량기를 설치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원두의 소분과 계량 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위생적인 포장으로 원두의 품질을 높이고 보호할 수 있었는데요. 심팩의 자동계량기는 원두의 보관부터 소분, 이동, 계량, 포장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이송기로 더욱 편리한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작업자가 소분기에 원재료를 담기 위해 포대에 담긴 원물을 부어주거나 원료통을 이용하여 편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원료통은 진공기송기를 통해 소분기와 이어지고 공급 스위치를 통해 자동으로 이송되기 때문에 힘을 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두를 담는 원료통은 식기류에 사용되는 스테인레스 304로 제작되어 견고함을 자랑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료의 이송을 돕는 진공이송기를 통해 원료가 이동되며 내부에 부착된 정전기 필터로 안전하게 이송됩니다. 이송 시 산소 고급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원물의 손상이나 깨짐을 방지하며 센서를 통해 멈춤을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한 운용이 가능합니다.
원두의 소분과 계량을 진행하는 자동계량기는 정확한 무게측정추인 로드셀과 미세 입자 하나하나 소분하는 바이브레이터로 정밀하고 신속한 계량이 가능합니다. 자동계량기 측면에 위치한 터치스크린은 90개의 저장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중량의 무게를 저장해 매번 세팅 값을 입력할 필요가 없어 빠르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력된 중량값대로 풋스위치를 통해 소분기의 배출이 진행되며 배출부는 원물에 맞게 크기가 다르게 제작되어 배출을 용이하게 돕습니다.
포장재의 접착과 날인을 진행하는 밴드실러는 테프론 밸트사이로 포장재를 넣으면 자동 컨베이어가 접착을 진행하며 날인기를 통해 제조일자 날인을 진행합니다. 온도와 시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박스가 따로 있으며 금속 활자를 통해 마킹을 하게 되어 더욱 직관적인 표시가 가능합니다.
심팩의 자동계량기(이송기)는 국내 정품 하드웨어만을 사용하여 오랜 내구연한을 보장합니다. 작업 환경과 제품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이중 지출을 방지하고 긴급한 상황이 발생 시 빠른 수급으로 문제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심팩의 고객사를 통해 제품의 시운전, 후기 등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문의
02-467-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