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장기계 전문업체 심팩입니다.

저희가 이번에는 커피 자동계량기(SPWM-210T) 포장라인을 설치 하였습니다.

 

 

자동계량기는 포장할 원두를 정해진 중량만큼 소분하여 배출하는 계량기계로 원두를 담는 원료통과 원료통에 담긴 원두를 이송시켜주는 진공 이송기 포장재를 실링하고 날인시켜주는 밴드실러로 구성되어 자동계량과 포장 라인을 구축할수 있습니다. 혼자서 하기 힘든 일을 자동계량 포장라인을 통해 혼자서도 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먼저 원두를 원료통에 넣어주면 진공이송기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계량기 위에 있는 사이클론으로 이송되고 호퍼에 담기게 됩니다.

 

 컨트롤 패널은 터치스크린으로 되어 있으며 모든 동작들을 쉽게 제어할수 있고, 한번 셋팅해 놓은 설정값으로 저장할수 있으며 90개의 메모리를 통해 작업자기 바뀌더라도 누구나 쉽게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이송된 원두는 입력한 중량값을 바이브레이터의 미세한 진동과 로드셀의 정확한 계량으로 2개의 버킷에 담아 계량 할수 있습니다.

 

 

 버킷에 담긴 원두는 고객사의 포장 상황에 알맞은 맞춤 슈트를 제작하여 원두를 담는 봉투에 맞게 배출할수 있습니다.

 

 

 심팩의 수직형 밴드실러는 원두를 담은 봉투를 바로 세워서 실링과 날인까지 바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밴드실러의 패널은 각각의 조작부로 분리되어 실링온도와 날인및 날인 위치까지 손쇱게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높낮이 조절 핸들로 봉투에 맞게 밸트높이를 조절 할수 있고, 날인 스위치를 통한 정교한 날인 시스템으로 정확한 위치에 날인을 할수 있습니다.

 

 

날인은 먹지 타입으로 선명한 날짜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simpack114/222918782370

 

이상 심팩의 설치후기 였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